사립비리유치원 명단 공개 자고 일어나니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 국감에서 국회의원이 밝힌 내용인데요

감사 결과가 MBC뉴스 홈페이지에요 공개가

되어서 화제 입니다.

관건은 오늘 동탄어린이집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원장님 병원에 실려 가셨다고 하네요

 

 

 

 

이번 감사는요 각 교육청에서 공개한 자료인데요

경기, 인천의 경우는요 별도로 입수한 상세 감사 결과 보고서를

공개 했다고 하는데요 전국의 유치원을 다 감사 한것은

아닙니다. 이번 공개된 자료는요

강원, 경기도, 경기도 상세,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울산, 세종시, 인천, 전남, 전북, 제주도

충남, 충북 세부 자료 아래 확인해 보세요

 

 

 

사립비리유치원 명단의 경우 PDF 파일로 되어 있어서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화면으로 쉽게 보실수가 있게

되어 있어서요 누구나 열람이 가능한데요

사실 꼼꼼히 보지 않으면요 잘 모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왜 문제가 되냐면요 유치원은요 정부에서

지원을 받고 운영이 됩니다. 즉 지원받은 돈을 유치원에

써야 맞는건데요 원장님이 개인적으로 사용을

했다는게 문제가 된다는 겁니다.

 

 

 

자 아래는요 이번에 감사에서 공개된 자료 입니다.

혹시라도 내 아이가 다니고 있는 유치원에 부정이 있다면요

정말 찜찜하겠는데요 아래 PDF 파일 한번 참고하셔서요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은요 생각보다 안좋은 뉴스가 화제가 되었네요

국정감사에서 이번에 국민의 알권리에 대하여

알려준듯 합니다. 감사결과가 무조건 나쁘다고 보기

보다는데요 자세히 한번 보시구요 직접 판단해 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좋은 뉴스 많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