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교통수단에 관한 꿈해몽 알아볼께요

교통수단에는요 자동차, 비행기, 버스, 마차등이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것을 본꿈은요

자기와 밀접한 관게에 있는 사람에게

이상한일이 생긴다는 겁니다.

 

본인이 버스를 타고 가고 있는 꿈은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 술을 먹는다고 하네요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폭발하는 꿈은요

사업이나 직위 업무의 변화가 생긴다는 겁니다.

 

비행기 타고 여행 하는 꿈을 꾸셨다면요

좋은 꿈이죠 무슨 이이든 원할하게 성취 되게 하는

꿈이라고 하니까요 아주 좋은 꿈이지요

 

자동차가 고장이 나서 못가는 꿈은요

하는 일이 뜻데로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만약에 기차를 타고 달리는 꿈을 꾸셨다면요

큰세력이나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된다고 하죠

 

케이블카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오르 내렸던 꿈은요

어떤 팀에서 중개 역할을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밤사이에 꿈 꾼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모르실때는요

이것 저것 찾아 보게 되시는데요.

 

이제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 보시고 출근하세요

 

 

 

자동차를 타고 시골길을 달리는 꿈은요

착한일, 좋은일을 보고 사람들이 높게 평가한다고 하네요

 

자동차 바뀌에 빵구가 나는 꿈은요

연구와 일을 하다가 중단이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요 꿈해몽 꿈풀이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간밤의 꿈자리 잘 풀이해 보시구요

오늘 새로운 하루 시작해 보세요

오늘은 교통수단 자동차, 버스, 비행기 등에 관한

꿈풀이를 해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