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최근 롤서버 점검 및 접속 오류에

대하여 포스팅 하면서요 새로운 공지사항

돌격 넥서스 모드 알파테스트 안내해 드려요

 

일부재접속 오류 현상이 있었는데요

8.13일 이후 발생되는 로딩 화면이 나타나지 않고

재접속 버튼이 나오는거요 일부 수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컴퓨터에 롤 접속 오류 충돌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프로그램은요 보안 프로그램 바이러스 프로그램

멀웨어 방지 프로그램등이 있으며, 스팀이나 디스코드등도

오류의 원이이 될수 있습니다.

스트리밍프로그램 영상캡처프로그램도 의심해 보셔야 해요

 

 

 

 

돌격 넥서스는요 최대15분동안 빠르게 진행되는

실험게임모드로 신선하다고 볼수 있고 가볍게 즐길수 있는

방식입니다. 경쟁보다는 흥미있는 플레이로 맞췄다고하네요

 

이번에 게임모드 넥서스를 위해서요 시작 아이템을

손봤다고 하니까요 위의 아이템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돌아온 아이템이 있는데요 과거에 활약했던

아이뎀이 상점으로 돌아 왔어요

8.16일 패치 기간내에 컬렉션 메뉴의 아이템을 자세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롤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요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흐름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요 롤서버 점검 및 재접속 오류 및 넥서스모드

설명해 드렸는데요. 부정행위 프로그램 제재

대리게임 적발 현황 또한 공지사항 통하여 나오구요

일부게임 시작 불가 현상은 이제 정상화 되었다고 하네요

8월 22일 롤 서버점검은요 완료가 되었다고 하니까요

늘 공지사항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