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3 상단 매립 네비게이션인데요 문제가 하루 아침에 생겼지요

몇년을 잘 사용했는데요 오늘 아침 아이나비 SD카드없음이

떳어요 그리고 네비가 실행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을 했지요

그래서 오늘 매장을 가려고 하니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냥 혼자 띁었습니다. 해보니 쉽지가 안네요

왠만하면 전문가에게 맡기시길....

 

 

 

상단매립 네비게이션은요 일단 분리를 해야 하는데요

잡아 뺍니다. 그러나 잘 안나오네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피스가 두개가 박혀 있어요

그래서 피스를 풀었더니 바로 분리가 되더라구요

여기까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시는 것처럼

SD 카드 넣는 곳에서 SD카드를 뺏구요

네비 본체에 바로 결합을 했어요

그리고 해보니 바로 실행이 되더라구요

연결선에서 오류가 난거 같아요

 

여기까지 좋았습니다. 아래 보시면요 헝겊같은것이 있는데요

이게 연결 케이블이예요 그냥 빼버렸어요

본체에 바로 꽂을꺼니 문제가 없습니다.

앞으로 네비 업그레이드 할때 문제가 될듯 합니다.

그래도 문제는 당장해결해야 하니 해야지요

네비게이션매립 업체에서 SM3와 쏘렌토 R 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차를 바꿔서요 올뉴투싼도 매립을 할 계획인데요

올뉴투싼도요  상단 매립을 할계획입니다.

중간에 매립을 하자니 정품 오디오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죠

새차를 구입을 했으니까요

 

 

 

여기까지 하면 끝인데요 다시 결합을 해야 합니다.

결합이 쉽지가 안터라구요 꽉 맞아야 하는데요

꽉들어가지 않는거예요

앞면은 괜찬은데 윗면이 꽉 안맞아서요 조립을 하면서

땀을 뻘뻘 흘렸어요.

혹시라도 sd카드없음으로 네비게이션에 오류가 발생을

했다면요 그냥 업체에 맡겨서 해결하세요

이번에 차를 구입을 하면서요 올뉴투싼과 qm6

쏘렌토, 싼타페, 스포티지, 코나를 두고 고민을 했어요

짐을 싣고 다니는 일을 하다보니 suv가 편하니까요

그래서 올뉴투싼을 선택했는데요 타보니 엄청 좋더라구요

연비가 생각보다 잘나와요 최고 19키로 까지 나왔어요

고속도로를 자주 달리다 보니 역시 연비좋은차가 좋더라구요

전에 쏘렌토는 잘 나올때 14키로 까지 봤는데요

이제 기름 값 걱정이 없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네비게이션 애러 해결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참고로 저는 직접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