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이혼 사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승은 관계자는요 전 남편과 협의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오승은은 2008년 박모씨와 결혼을 했지요

그리고 두딸을 얻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제방송에 복귀를 하는데요

이혼후 경산에서 두딸과 카페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오승은은 MBC 드라마 더뱅커로 진선미역을

맡았습니다. 아버지는 운영하는 회사가 부도로

쓰러진후 선미를 절망을 하게 되는데요

오승은은 2013년 지성이면 감천 이후

6년만에 드라마에 복귀를 하는 겁니다.

 

 

오승은 나이는요 41세로 되어 있는데요

미모는 역쉬 연예인이라 그런지 동안이네요

이혼후 힘든시기가 있었지만 아이들이 원동력이었다고 하네요

힘드시기를 거친 만큼 더욱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최근 오승은은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을 했습니다.  오승은이혼사유는요

성격차이로 인한 합의 이혼이라고 합니다.

더뱅커를 통하여 방송에 복귀한 오승은 많이들

화이팅 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