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주차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이수경 간식차가 문제인건데요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가 장애인주차구역에

주차가 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소속사 측은요 병원측에서 협의를 해줘서

주차를 했다고 했는데요

당시에 토요일 오후라 병원측 외부 진료가

없었다고 합니다.

병원측에서 안내를 해주셔서 주차를 하게 됐다고하네요

 

 

이수경은요 당시에 드라마 찰영중이었다고 합니다

이수경주차논란 이번일을 계기로 앞으로

신중을 기하겠다고 하네요

이수경은요 왼손잡이아내 주인공으로 출연 중입니다.

 

 

장애인주차 구역에 주차를 했다는 것은요

객관적으로 봐서 문제는 있을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도 주차를 할때 장애인 주차 구역은 잠깐이라도

주차 정차를 안하는데요 이번일을 계기로 다들 조심했으면

합니다. 결론은 이번 이수경주차논란 병원측 협의가

되어 주차를 했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